Honbabin People
맛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들

오늘은 어떤 혼밥을 즐겨볼까요?
1인 가구를 위한 최고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만드는 혼밥인들을 소개합니다.
Jake
CEO & Founder
안녕하세요. 1인 가구의 맛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혼밥인의만찬의 대표이자 서비스 인프라를 책임지는 제이크입니다. 서비스를 처음 기획했을 2015년말부터 혼자 사는 1인 가구에 대해서 끊임없이 탐닉해왔습니다. 다른 그룹과는 분명 다른 580만 1인 가구를 위해 저희 혼밥인의만찬이 편리하고 든든한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Anne
UI·UX Designer
혼밥인의만찬 UI/UX 디자이너 앤입니다. 우리 회사의 모든 디자인과 간식대마왕을 맡고 있어요. 좋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혼밥인의만찬 퐈이링 간식 퐈이링:)
Jason
CTO
혼밥하고 스탬프 받자. 혼밥인의만찬. assertThat(혼밥인의만찬.리뷰(영수증), is(스탬프));
Damon
Server Developer
혼밥인의만찬에서 서버 개발을 맡고 있는 데이먼입니다. 좋은 서비스로 기억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혼밥인의만찬 많이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Jin
Marketer
저희 서비스의 모든 콘텐츠를 만들고 다듬는 콘텐츠 마케터 진 입니다. 혼밥인의만찬의 콘텐츠는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어요. 여러분의 이야기 많이 많이 들려주세요 <3
Stella
Front-end Developer
혼밥인의만찬 프론트엔드 개발을 맡고 있는 스텔라 입니다. 혼밥하기 좋은 날. 혼밥을 해야만 하는 날. 혼밥 하시는 분들을 위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개발하겠습니다. 혼밥을 주저하시는 분들은 모두 여기로! 혼밥인의만찬 화이팅!